
그는 "서로 자기라고 부르며 게임할 때는 진짜 여친이라고 잠시 착각했을 정도"라며 웃었다.
카즈야의 할머니와 같은 병원에 입원해 있었던 관계로 이들은 친분이 있었다고 한다. 다만 카즈야의 할머니와는 달리 휠체어를 타거나 지팡이를 짚고 다녀야 할 정도로 병세의 상태가 조금은 위중한 것으로 보인다.
“옆자리 남자가 수상하다..” 카페에서 ‘여친대행’ 목격했을 때 사람들 반응
한국에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렌탈여친 업계가 커지면서 이를 소재로 다루는 만화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, 여친, 빌리겠습니다(렌탈여친)라고 불리는 작품으로 서브컬처계에서는 그나마 인지도가 조금 생겼다.
[인사이트] 디지털뉴스팀 = 아직 취업 준비가 안된 학생이나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들이 부업으로 아르바이트를 찾는 경우가 잦다. 생활비를 모으는데 아르바이트 만 한 것이 없기 때문이다.
그리고 고민이나 상담에도 대부분 진심으로 답해줘서 이러한 부분은 크게 만족감을 느끼고
누리꾼은 “유사 연애 감정을 이용해서 장사하는 업종 자체가 위험하다”, “너무 이상한 시스템이다. 그러니까 저런 높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게 아닐까”, “온라인상에서 누가 누군지도 잘 모르는 판국에 함부로 오프라인 만남은 엄청 위험하다고 생각함” 등의 반응을 보였죠.
'게임 여친 알바' 구하는 앱도 존재…"여친과 게임하는 게 로망" "같이 협곡 데이트 하지 않을래?", "협곡에서 단둘이 만나실 분?"
최근 리그오브레전드, 배틀그라운드, 오버워치 등 온라인 게임에서 이와 같은 종류의 '게임 여친 알바'가 성행하고 있다.
치즈루가 렌탈여친이라는 사실을 알고 카즈야에게 멱살을 잡으며 어떻게 부모님과 할머니를 속일 수 있냐며 호통을 치지만 그 순간 카즈야를 감싸준 치즈루 때문에 일단은 카즈야를 믿어주기로 한다.
이어 청년 게이머와 알바가 음성채팅을 활용해 대화해가며 미리 결제된 분량만큼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. 서비스가 마음에 들 경우, 추가 결제도 가능하다.
작중 주요 배경은 네리마구이다. 등장인물들이 다니는 대학교도 네리마대학(練馬大学)이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여친대행 않는 대학이다.
세련된 그림체를 보여주고 있지만 사실 내용물과 전개 면에서는 매거진 러브코미디 특징인 배덕적인 막장 분위기, 꼭 한 명 껴있는 얀데레, 독점욕이 심해 극 분위기를 긴장 상태로 몰고 가는 히로인 캐릭터를 포함하고 있는 만화기도 하다.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